엄마 사랑해!!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26.01.16 조회48회 댓글0건본문
* 김해유인 김점이 영가님 전에 *
어제도 두 영가님이 같이 오셨습니다.
연배도 비슷하시고 다복한 가정을 이루고 사시다가 딸들의 애틋한
이별을 뒤로 하고 우리절 하늘정원에 같이 오셨습니다.
하늘정원에 모시며 마지막으로 한 줌의 흙을 이불삼아 덮어드리며
"엄마 사랑해!! " 하는데 저도 엄마인지라 울컥했습니다.
따님이 오늘 전화를 하셔서는 49재를 지내고 싶다고 하셔서 급하게
장을 봐서 초재준비를 했습니다.
따님들의 정성어린 제사 받으시고 부디 극락왕생하시기를 발원합니다.
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_()_