단비 내리는 날에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26.04.09 조회15회 댓글0건본문
* 단비 내리는 날에 *
올해도 역시나 여기저기 수국을 많이도 심었습니다.
극락사!! 하면 수국이 떠오르도록 하실 생각이신가 봅니다. ^^
만약 지금의 단비가 안 내렸다면 저는 오늘도 호수들고 여기저기
물주느라 하루가 다 갔을 겁니다.
그런데 올해는 비가 딱 맞춰서 내려주시니 얼마나 고맙고 또 고마운지
모릅니다.
비 내리는 봄날에 초파일 사보 작업을 하며 '첨밀밀'이라는노래를
듣고 있자니 노래가 더 감미롭습니다. ^^
꽃비가 끝나가는 극락의 모습을 올립니다. _()_