병오년 정초기도 회향날에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26.02.25 조회22회 댓글0건본문
* 병오년 정초기도 회향날에 *
어제 오후부터 함박눈이 펑펑 내려서 걱정을 했었는데
다행히 아침부터 포근한 날씨로 눈이 녹아서 회향이라고
많은 분들이 동참하셔서 무사히 기도를 마쳤습니다.
눈 때문에 혼자 회향하고 윷도 혼자 놀까 봐 걱정했었지요. ^^
언제나 신명나게 잘 노시는 우리 부회장님과 할머니를 따라
온 유나가 뒷또를 적절하게 해줘서 재미난 윷놀이였습니다.
불자님들 가정마다 올 한 해도 무탈하고 부처님 가피가
충만하시길 발원합니다. _()_